HOME > 교회안내 >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높은뜻오차노미즈교회는
‘하나님이 주인되시는 교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01년 10월 7일. 숭의여자대학에서 높은뜻숭의교회 (God`s Will SoongEui Church, 담임목사 : 김동호)가 시작되었으며, 6년만에 6천명의 성도가 모이는 교회로 성장을 했습니다. 하지만  높은뜻 교회는 보다 건강한 교회를 지향하며 2008년 12월 31일. 송구영신예배를 끝으로 만 7년간 이어온 높은뜻숭의교회시대를 마감하였습니다.
그리고, 2009년 1월 4일. 높은뜻교회가 4교회(높은뜻광성, 높은뜻푸른, 높은뜻정의, 높은뜻하늘)로 분립하여 예배를 드리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 현재는 16개 교회와 1개 연합 기관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저희 높은뜻오차노미즈교회는 2008년 11월 2일에 개척되어, 건강하고 바른 교회를 꿈꾸며 2012년도에 높은뜻 연합에 가입하였고, 이후에 교회의 운영방침을,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측)의 헌법을 따르기로 결정하였고, 높은뜻 정신을 계승하며,  지금까지 계속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높은뜻오차노미즈교회의 가장 중요한 정신은 ‘하나님께서 주인 되시는 교회’를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교회의 주인이 되신다는 것을 잊지 않기 위해 크고 작은 운동을 계획 실천하고, 사람 중심적인 제도와 조직을 보완하여 사람과 사역이 하나님을 앞서거나 하나님의 뜻을 가리는 일이 없도록 애쓰는 것입니다.

높은뜻오차노미즈교회의 중요한 신앙의 실천은 교회 이름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높은뜻>은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서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우리의 소망이 담겨있는 이름입니다.

이곳에서 하나님의 뜻을 알며 함께 실천해 나가, 하나님이 주인 되시는 교회로서 이 사회 가운데 맑은 물을 흘려보내는 교회를 같이 만들어 나가기를 소망합니다.

높은뜻교회전체로고.png

등록안내

저희 교회에 등록을 원하시면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절차 :
주일 예배 참석하신 후 교회 8층에서 맞이해주시는 새가족 부원들에게 말씀해주시면 등록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

기본 등록절차는 2주간의 새가족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주간 교육은 교회 소개 및 높은뜻 정신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며, 2주간 교육은 신앙상담 및 교회 생활 안내를 해드립니다.

새가족 등록 후 순 배정 : 2주간의 새가족 교육을 마치고 나면, 등록 후 순에 배정되어 높은뜻오차노미즈교회 성도로서 순장, 순원들과 함께 행복한 신앙생활을 하게 됩니다.